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베이커리

연천 전곡 -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

by 88부부^^ 2024.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장인어른 생신이라 생신 잔치 잘 마무리하고 집 가는 길에 한번 들려보자 하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 곳을 포스팅하게 된 이유 중에 하나가 연천이 요즘 방문객들이 늘어가는 도시 중에 하나라고 생각되어 아무래도 여행을 오게 되면 스타벅스 마니아 층이나 혹은 여행 다음날 쾌적한 환경의 카페를 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위치

 

스타벅스 연천전곡 DT점은 한탄강이 지나가는 그리고 옆으로 연천 구석기 축제가 진행하고 있는 연천전곡리유적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번 국도 옆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 전경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 전경

 

보시는 바와 같이 오픈한지 얼마 된 지 않아 외관은 상당히 깨끗합니다.

(사실 근처 가면 강 근처라.. 여름애벌레인가(?) 서울에서도 자주 보이는.. 벌레들이.. 사체로.)

 

그리고 이 곳은 DT점이기도 하지만, 주차는 1, 2 주차장으로 아주 넓고 쾌적하게 잘 되었습니다.

이용 시 참고 부탁드려요~

 

2. 내부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 매장내부
매장내부 사진

 

매장 내부 엄청 깔끔하네요.. 25주년 광고도 또한! 잘 보이네요

 

매장진열대
매장 진열대도 매우 깔끔하죠!

 

항상 깔끔한 매장진열대!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 게시판
게시판

 

오픈된지 얼마 안 된 곳이라 게시판을 아주 잘 보이는 곳에 딱!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 25주년 기념품 및 텀플러 판매대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 기념품 판매대

 

아직까지는 특이한 텀블러는 없고 노말 한 텀블러들과 25주년 기념품 판매가 주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25주년 기념 인형 빅바리스타!
25주년 기념 빅바리스타

 

이 녀석을 보고 저는 왜 인형 뽑기가 생각이 났을까요?ㅋㅋ;

 

2층 테라스 전경

 

1, 2층 모두 쾌적했는데.. 제가 촬영을 못했네요.. 아쉬운 대로 테라스 쪽 찍은 사진만 올립니다.

날씨가 덥기도 했고.. 저기 들어가지 못한 이유는...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 안내문
동양하루살이로 인해 못 들어가요..ㅠ

 

이곳을 포스팅 한 이유는 연천에는 볼거리도 많죠 재인폭포, 연천전곡리유적 등 캠핑족들도 많이 찾아오시고 지하철 1호선 연장으로 인해서 접근성도 좋아져서 방문객들이 많아지는 거 같아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만 스타벅스 연천전곡 DT점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