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사당역 맛집- 천하무족

by 88부부^^ 2024. 7. 2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사당역 족발집 "천하무족" 이름에 언어유희가 있어 간판에 매력에 이끌려 들어갔던 집이었는데

이곳은 남편과 연애 때부터 둘 다 좋아했던 족발집이다.

 

매장 자체는 그다지 크지 않고 사당 골목에 있어서 많이 안 알려진 것 같기는 한데 한 번 온 사람들은 계속 오는 곳인 것 같다.

 

우리도 사당에 온 김에 오랜만에 그 맛이 그리워서 또 방문했다.

 
 
천하무족 반찬

반찬은 평범하게 나온다.

저 깻잎이 족발이랑 은근 잘 어울려서 고기랑 싸서 잘 먹었다.

 

특이하게 여기는 콩나물 국을 주시는데 이런 동동주를 담을 것 같은 그릇에 주신다.

 

천하무족 콩나물국

족발이랑 잘 어울리고 내가 족발을 먹으러 갔을 당시에는 추운 겨울이어서 몸을 따뜻하게 데워 줘서 아주 좋은 조합이었다.

 

천하무족 일반족발, 냉채족발 반반

일반 족발 반/ 냉채족발 반으로 먹었다.

원래는 일반족 반/ 불족 반 조합으로 먹는데 이날은 날씨가 추운데도 냉채족발이 먹고 싶었다.

결과적으로는 너무 좋은 선택이었다는 거.

 

천하무족 계란탕

계란찜도 주신다.

너무 뜨거워서 카메라에 김이 꼈네

뭔가 양이 적어 보이게 나왔는데 양 많다.

남편이 진짜 많이 먹는 사람인데 배부르다고 했으니...

 

가장 기본인 족발 자체가 정말 안 느끼하고 담백하게 맛있는 집이다.

보통 족발 먹고 나면 너무 짜기도 하고 느끼해서 속이 좀 부대끼는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갈 때마다 항상 만족하고 온다.

 

안 느끼하고 담백하게 맛있는 족발을 찾는다면 추천!!

 


 

본 포스팅은 개인적 리뷰이며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